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SHOP INFORMATION / NOTICE & NEWS

게시판 상세
♡ 고객관리 관련 공지사항
ROSE FACTORY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2-07-11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03

<로즈팩토리>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먼저 양해의 말씀 올립니다.


저희 <로즈팩토리>는 전직원이 항상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.

고객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항상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습니다. 

 

하지만, 일부 소수의 분들이 행한 비양심적인 행동으로 

<로즈팩토리>를 애정해주시는 다른 고객님들의 배송지연 등 

타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사례가 나타나고 있습니다. 

 

부득이하게 아래와 같은 사례의 고객님들께서는 사이트 접근 제한 정책이 시행되며, 

구매 결제가 되더라도 결제취소 및 배송 보류가 된다는 점을 미리 안내드립니다. 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① 고의적으로 상품 훼손 후, 반품 요청하시는 경우

 **추가 반품 불가사항을 꼭 참조해주세요!

 

② 착용여부를 알 수 없는 상태로 반품을 요청해주시는 경우

  - 택제거

  - 향수냄새등의 각종 향취

  - 화장품으로 인한 오염 

  - 오차범위 내 사이즈 클레임

  - 잘못된 홈세탁으로 인한 변형 등

 

③ 공지 및 사전 고지된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주관적인 판단아래 반품 & 교환 요청하는 사례

 (EX. 퍼상품의 털빠짐 / 의류 오차범위 내 사이즈클레임 / 잘못된 홈세탁으로 인한 변형 등 ) 

 


④ 악의적으로 고객만족팀 자사 직원에게 정신적 피해보상 등 무리한 요구 및 큰 보상을 요구하는 사례

& 무조건적인 본인의 의사만 요구하시는 사례 

 (상담원에게 행해지는 폭언 / 반말 / 욕설 등 위협 등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최대한 한분 한분 최선을 다해, 원활하고 빠른 처리를 위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고객님의 정보 보호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은 녹음됩니다.

항상 <로즈팩토리> 상담원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보호해 주세요. 


감사합니다 :)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